속기사무소 더유
녹취록/ 회의록 작성 과정
01회의록
Step 01
출장 의뢰 및 견적Step 02
회의 진행 예정 1~2주 전 출장 날짜 의뢰 및 견적Step 03
회의 진행 정보 전달(회의 진행 시 회의 장소 및 시간, 참석 인원, 회의장 규모, 회의 주제 및 관련 자료 등 전달)Step 04
초안 작성(출장회의 경우 현장으로 전문속기사가 30분 전에 미리 도착하여 현장 점검 후 회의 시간 내내 동석하여 초안 작성)Step 05
초안 검토(출장회의의 경우 회의장에서 1차로 작성된 초안을 재검토 후 이메일로 발송하면 내용확인 및 수정 보완)Step 06
속기사의 재검토(수정한 내용을 담당 속기사가 다시 한 번 검토)Step 07
속기록 완성(속기사의 기명날인, 간인 후 녹취록 원본 2부와 CD 1장 전달)02녹취록
Step 01
상담 및 의뢰(온라인 및 이메일, 유선으로 녹음일시, 녹음장소, 대화자의 정보와 함께 음성파일 전달)Step 02
견적 확정 및 결제(녹음분량 및 녹음상태를 기준으로 세분화하여 녹취비용 결제)Step 03
초안 작성(녹음된 파일을 기초로 하여 전문속기사가 직접 번문작업 진행)Step 04
의뢰인 검토(작성된 초안을 의뢰인이 직접 내용을 확인하고 수정)Step 05
속기사의 재검토(의뢰인이 수정한 내용을 속기사가 재청취하여 원본 녹음파일과 내용이 일치하는지 다시 한 번 확인)Step 06
녹취록 완성(속기사의 기명날인, 간인 후 녹취록 원본 2부와 CD 1장 전달)